남녀 모두를 홀리는 향, 칵테일 품은 '베티버 모로코'
향수 애호가들 사이에서 '베티버(Vetiver)'는 꽤나 호불호가 갈리는 향료다. 특유의 거친 흙내음과 뿌리의 쌉싸름함이 매력적이지만, 자칫 너무 남성적이거나 무겁게 느껴질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엑스니힐로의 '베티버 모로코(Vetiver Moloko)'는 바로 이 지점에서 놀라운 균형감각을 보여준다. 50ml에 28만 원이라는 가격표가 아깝지 않을 만큼, 베티버를 가장 현대적이고 세련된 방식으로 재해석해냈기 때문이다.
이 향수의 탄생 배경에는 조향사 기욤 플레비니(Guillaume Flavigny)의 짙은 노스탤지어가 깔려 있다. 그는 '모로코 플러스'라는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이 향을 설계했다. 이름 속 '모로코(Moloko)'는 러시아어로 우유를 뜻하는데, 이 단어가 암시하듯 향수는 베티버의 건조함 속에 부드럽고 크리미한 뉘앙스를 절묘하게 숨겨놓았다.
덕분에 '베티버 모로코'는 이분법적인 성별의 경계를 허문다. 남성적인 우디 노트와 여성적인 부드러움이 공존해, 남자가 뿌리면 섬세한 감성이, 여자가 뿌리면 시크한 카리스마가 살아난다. 텍스트에서 묘사된 "사랑의 미묘함을 표현한 알쏭달쏭한 향"이라는 표현은 결코 과장이 아니다. 첫 향은 낯설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살냄새와 섞이며 피어오르는 중독적인 잔향은 왜 이 향수가 '칵테일'을 오마주했는지 고개를 끄덕이게 만든다.
단순히 좋은 향기를 넘어, 복합적이고 입체적인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뻔한 꽃향기나 흔한 시트러스에 질렸다면, 이 오묘하고 관능적인 칵테일 한 잔을 피부에 입어보는 것은 어떨까.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