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대기 줄 3시간? 스킴스 열풍 한국 상륙

미국 할리우드 스타 킴 카다시안이 만든 보정·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킴스(SKIMS)’가 한국에 첫선을 보이며 패션업계와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패션 계열사 한섬에 따르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성수동과 더현대 서울에서 운영된 스킴스 팝업스토어에는 3천 명 이상이 방문하며 현장에서는 긴 대기 줄이 이어졌다. 여성 언더웨어뿐 아니라 남성용 속옷과 슬립웨어를 체험하려는 방문객도 눈에 띄었다. 특히 성수 팝업스토어는 최소 1시간에서 최대 3시간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경험담과 인증샷이 온라인상에서 확산되며 화제를 모았다. 한섬 측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며 방문객을 끌어모으고 있으며,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서울에서 내년 1월 중순까지, 성수동 톰그레이하운드 매장 내에서는 12월 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스킴스는 2019년 킴 카다시안과 사업가 젠스 그레데가 설립했으며, 보디 포지티브 메시지와 체형 보정 속옷으로 브랜드를 알렸다. XS부터 4XL까지 폭넓은 사이즈와 부드러운 소재를 강점으로 언더웨어를 넘어 스타일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으며, 현재는 슬립웨어, 라운지웨어, 애슬레저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컬렉션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 스킴스는 투자 라운드에서 골드만삭스 등으로부터 약 2억2500만달러(약 3680억원)를 유치하며 기업가치 50억달러(약 7조3600억원)를 인정받아 빅토리아시크릿과 언더아머를 뛰어넘는 수준을 기록했다. 업계에서는 스킴스가 온라인 중심 모델을 넘어 글로벌 오프라인 시장으로 확장하며, 한국을 주요 소비 시장으로 판단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다만 높은 가격대와 치열한 국내 경쟁 속에서 지속 가능한 차별화 전략이 관건으로 지적된다.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