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최초 출시 디올 한정판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가 들고 있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에센셜 핸드 크림 ‘디올 르 밤’이 익숙하면서도 새롭다. 
디올 르 밤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NEW 디올 르 밤 - 하운즈투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된 것.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둥근 쉐입의 역동적인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디올 하우스 디자인 코드인 하운즈투스 패턴에 핑크 컬러를 입혔다. 
디올 르 밤 – 하운즈투스 리미티드 에디션 50ml, 8만원대
디올 뷰티가 선보이는 머스트-해브 뷰티 아이콘 ‘디올 르 밤 - 하운즈투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모든 여성들의 위시 리스트 속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디자인과 기능성을 함께 갖췄기 때문.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 시어 버터, 호호바 오일 등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손, 보디, 입술 등 건조한 부위에 피부 깊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감각적인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를 감싸주어 보습 효과 또한 선사한다. 피부 타입과 성별, 나이에 상관없이 사용 가능한 점도 매력적이다. 
디올 르 밤 - 하운즈투스 리미티드 에디션의 공식 출시일은 5월 1일.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 SSG.COM 등 7개의 온라인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SHOP.DIOR.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그전에 4월 15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글로벌 단독 선출시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출처: https://m.thesingle.co.kr/article/718183/THESINGLE
리스트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