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견 아니고 고양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시바견인 줄 알았던 고양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확산되며 랜선 집사들의 심장을 폭행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눈밭을 거니는 정체불명의 생명체를 담고 있는데, 그 첫인상이 주는 강렬한 착시 효과 때문에 누리꾼들 사이에서 즐거운 설전이 벌어졌다.
첫 번째 사진 속 주인공의 뒷모습은 영락없는 강아지, 그중에서도 '시바견'을 떠올리게 한다.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식빵을 연상케 하는 황금빛 털 색깔, 다부지고 통통한 체격, 그리고 눈 위에 찍힌 발자국까지. 누가 봐도 산책 나온 강아지의 뒷모습이다. 게시물 작성자 역시 "탐라(타임라인) 여러분 이 고양이를 봐요... 1짤 보고 시바견인 줄 알았잖아"라며 당혹감과 귀여움을 동시에 표현했다.
하지만 이 '털뭉치'가 고개를 돌리는 순간, 예상치 못한 반전이 펼쳐진다. 듬직한 등판과는 달리, 앞모습은 에메랄드빛 눈망울을 가진 사랑스러운 고양이였기 때문이다. 동그란 얼굴에 짧은 다리, 그리고 호기심 가득한 표정은 브리티시 쇼트헤어 골든 종으로 추정된다. 녀석의 풍성한 모량과 살이 오른 듯한 포동포동한 자태가 두꺼운 겨울옷을 입은 시바견과 묘하게 닮아 착각을 불러일으킨 것이다.
이 '반전 냥이'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그야말로 열광적이다. "등판은 마동석인데 얼굴은 아이돌이다", "시바견과 고양이의 혼종인 '시바냥'인가", "튀김옷 입은 새우튀김 같다", "뒤태가 너무 듬직해서 썰매도 끌 수 있을 듯"이라며 녀석의 이중적인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이다.
추운 겨울, 눈밭을 누비는 이 '노릇한 털뭉치'의 사진은 단순히 귀여움을 넘어, 보는 이들에게 따뜻한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강아지면 어떻고 고양이면 어떠랴. 이렇게나 사랑스러운 생명체인 것을.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