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사진은 거짓말, 증거는 진짜” 이이경 사건, 진실 공방 격화

배우 이이경과 관련된 사생활 논란을 제기한 A 씨가 추가 입장을 내놓았다. A 씨는 19일 자신의 SNS에 “제가 올린 글로 혼란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처음에는 고소나 금전적 문제를 우려해 거짓말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AI로 연예인 사진을 만든 적은 없고, 올린 증거는 모두 진짜”라며 자신이 주장한 내용의 사실성을 강조했다. 다만 “논란을 크게 만들고 싶지 않고, 다른 피해자들이 AI 오해로 피해를 입지 않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서 A 씨는 이이경과 주고받았다는 카카오톡 및 DM 내용을 공개하며 신체 사진 요구와 성희롱으로 보이는 표현이 포함돼 논란이 일었다. 이에 이이경 소속사는 협박성 메일과 관련해 법적 대응을 진행했으며, A 씨가 “허위 사실”이라고 사과했다고 밝혔다. 논란 이후 이이경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MBC ‘놀면 뭐하니’ 출연이 무산됐지만, 제작진 측은 “스케줄 문제”라고 밝혔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